How 콘텐츠이용료현금화 can Save You Time, Stress, and Money.

Wiki Article

이른 시간에 문의 드렸는데도 칼답 주시고 ㅎㅎ 정책 잡혀 있었는데 뚫어주신건지 생각보다 잘받아서 좋더라구요 완전 추천합니다

하지만, 개인이 직접 소액결제를 현금화하는 방법은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린다는 단점이 문제가 되었습니다. 즉, 내가 원하는 가격에 사 줄 수요자가 나타날때까지 기다려야 하고 판매를 위한 영업/홍보 활동도 직접 해야하는 것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는 불법이 아닙니다. 그러나 일종의 편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자신이 구매한 상품을 중고로 시세보다 저렴하게 재판매하거나 환불을 요구하는 것이 문제는 아니기 때문입니다.

오히려 그런 단점보다는 업체에게 판매를 하면 즉시 현금을 받을 수 있고, 사기를 당할 염려도 없어졌으니 생각하기에 따라서는 오히려 환영할 입장이 된 것이지요.

다른 사람의 명의 즉 지인이나 가족들의 휴대폰도 현금화를 해주겠다는 업체들이 있지만 그런 업체는 대부분 사기꾼들 입니다.

– 소액결제, 정보이용료현금화를 하는 과정에서 신청자에게 피해가 발생한다면 신청자뿐만 아니라 업체에게도 피해가 돌아가게 되어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들은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라는 것을 받고 상품권 등과 같은 유가증권, 구글 정보이용료, 게임머니 등을 즉시 현금으로 매입을 해줍니다.

소액결제 현금화의 특성상 무방문(무대면)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전화나 카톡으로 상품권 핀번호(인증번호)와 입금 받을 계좌번호만 보내주면 쉽게 거래가 가능합니다.

유튜브,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등에서 서비스 결제를 진행하는데 결제가 안되는 경우에는 핸드폰 정보이용료 한도가 부족하진 않은지, 혹은 정보이용료 결제 차단이 되어있지 않은지 살펴보시면 됩니다.

하지만 현금화를 위해서 일정부분 내가 손해를 보고서 저렴한 가격에 판매해야하는 것은 사실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란 휴대폰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권이나, 포인트, 교통카드를 충전한 뒤 이것을 다시 환불하거나 재판매하여 현금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인터넷에서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를 검색해보면 소액결제 업체 글들이 대부분이지만 개인적으로 저는 이런 곳들을 그다지 신뢰하지 않습니다. 물론 정직하게 운영되는 업체들도 있겠지만 현금화하는 과정에서 사기를 당하는 경우도 적지 않기 때문에 조금은 번거롭더라도 본인이 직접 현금화하는 루트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하는데 지금부터 내가 직접 할 수 있는 현금화 방법에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내가 구매한 콘텐츠를 업체에 다날 한도초과 파는게 아니라 직접 수요자에게 판매한다면 수수료를 더 절감할수 있지 않을까?’ 물론 맞는 말입니다.

정보이용료는 다른말로 콘텐츠이용료, 구글결제, 인앱결제, 데이터이용료 등등 많은 이름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